본문 바로가기
❄️/𝐂𝐨𝐨𝐤

소이연남 쌀국수 & 금산제면소 탄탄멘

by 한유리 2021. 1. 16.
반응형

 

친구집에 초대를 받았ㄷr ! 친구가 여름에 맛있는 탄탄멘을 해주겠다고 했었는데 벌써 겨울이 됐다고한다 ☆

이건 소이연남 이라는 태국 소고기 쌀국수인데 소이연남글씨체를 자세히 보면 한국어인게 좀 소름 태국어인줄 알았자냥

이건 탄탄멘 조리방법이다 ..

냄비 부족현상으로 그냥 뜨거운물에 중탕ㅎ

켘ㅋㅋㅋㅋㅋ 끓는 물에 면을 안돌려(?) 줬더니 요로케 되버렸다 ..

쌀국수 육수도 녹혀야하는데 냄비 부족현상으로 ㅋㅋㅋㅋㅋㅋ 수돗물 뜨거운 물에 녹히는중인것이다

이제 육수에 면만 넣으면 되는데

육수 녹히는 동안에 면이 떡이 됐다 육수를 먼저하고 면을 했어야했다

청양고추를 두 개나 넣은게 좀 미쓰였지만 맛있었다고한다 ~~

탄탄멘 ! 맛있는데 먹어보지못한 진짜 신기한 맛 !

퍼그팬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ㅋㅎㅋ

이 날 눈이 진짜 엄청 내려서 눈사람 좀 만들어보려고 잠깐 .. 아주 잠깐 나와봤다

내가 외출하는 날은 날씨가 늘 최악이야 ...

둘이 잠시 미쳐가지고 맨발로 나왔다
겨울에 맨발로 나가는 사람은 없겠지만 진짜 그러지말기 .... ༼ ༎ຶ ෴ ༎ຶ༽ 발이 꽁꽁꽁ㄱ

사실 너무 추워서 눈사람은 못 만들고
남이 만든 모기눈사람을 귀여워서 찍어봤다

눈사람 만들려다가 내가 눈사람이 된 듯해 ~

나간지 이십분도 안됐는데 이러기있나

친구가 준 초코츄러스맛 꼬북칩 들고 집으로 깡충! 🐇 근데 너무 기대해서 그런지 맛은 세모

반응형

'❄️ > 𝐂𝐨𝐨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벨지오이오소] 부라타치즈  (2) 2021.04.25
딸기 탕후루 & 귤 탕후루  (20) 2020.12.19
비트주스와 레몬물  (7) 2020.12.14
중국당면 + 파스타  (3) 2020.12.09
너구리볶음  (7) 2020.11.2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