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𝐌𝐲 𝐬𝐭𝐨𝐫𝐲

무등산모노레일!!!! 양림동 오키나와후라이 & 무등산호랭이 (feat. 그리고 언제나 일상을 곁들인)

by 한유리 2022. 10. 7.
반응형

아시겠어요 ??



열븐들 안녕시여 ~ 10월 입니다 ~ 👁👅👁 ㅎ

2022년도 얼마 남지않았군요 !

쉬는날에 블로그를 쓰려고 해보는데 그게 잘 안되네엽
그래서 오늘은 퇴근 하고 씁니다 ~
이곳은 그냥 온통 제 마음입니다 !!!!!!!!

아 이 사진을 정말 올리고싶었눈데 친구가 볼까봐
혹시 몰라 꾹 참았습니다 드뎌 올리네여 🤭

소중한 토끼 보관법 ! 💖🐰

먀 복권을 넣어놨는데 열쇠를 잃어버렸어요
분홍색 열쇠야 어디갔니 ~ 🐰

누군가에게 선물해주고싶었는데
했다 ! 엉망진창 나🐰

저의 일상은 출근이 반이에여 어쩌다가 인생이 이렇게 됐는지요 ? 🥹

출근하다 만난 고양이 1

퇴근하고 만난 고양이 2

왜 자꾸 쳐다봐 ?

이야아아아아

양 ?

바나나우유 사고나오는데 아빠동료분이 주신
오만원용뚄

라코스테 양말 겟
넘넘 예쁘자나나아ㅏ아ㅏ아ㅏㅏ
색깔별로 사고말갰ㅇ허

이때는 그래도 해가 짧지않았어요
퇴근길이 참 아름답죠 ? ^^ +

출근하기싫어서 이 길 저길 탐방
그래도 지각은 안함 ... ☺️🙏🏻

또 또 빨 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휴 2017년산 🐌

정말 마음에 너무 드는 쏘옥쏙쏙 ! 편지지 ! 💌

그녀와 ,, 같이 걸었던 그 길을 ,, 다시 한번 걸어봅니다 ,, ( 노래가산줄 ㅎ)

양림동 오키나와후라잉

오호 ~
감성 일본여ㅗㅑㅇ행 ?

보인다 그녀 유리창에 비친 그녀 .

후루루루루루루ㅜ루루루루루 오키나와후라이보리차

인테리어 좋다

텐동을 맛있게먹어보아여 그녀와 낮술 한 잔

선물 주 신 그녀 ,,,,
그래여 핑핑이보단 징징이가 더 좋아요 🤨😆
그리고 ,,,, 산리오에서 나온 개굴씌 ,,,,, 🐸

기다리기 .......

하이볼 냐ㅑ아아아 🍹

온천계란 ?

옆동네 개랑

맨날 스쳐지나던 곰 ?
스쿠터 곰 ? 카페 생각해보니까 나 여기 이름을 모른다

노홍철 ?

아이스티와 최고의 망고빙수

최고의 망고빙수 ,,,,,, 망빙
망고빙수 존맛 ,,,
진짜야 (돼지같아)
망고빙수 체고 ,,🥭

퍽퍽 그녀의 생일선물

이 자식을 어떻게 때리지 넘넘 귀여운데

ㅎㅎ 요란한 촛불 ☺️💓 생일축하해 🥳

징징이는 . 납치 됏습니다 .

카페에 있던 그림

조각들

누구니 너

하 이녀석 내가 꼭 뽑고싶었눈뎁 결국 못 뽑음 ㅎ

#studio808

#💙

귀여운 손

그녀와 곰표맥주랑 타코야끼를 냠 🐽👅

모해

쉬는 날에 언니랑 급 ! 발 ! 진 으로 무등산 ~

하늘이 정말 맑았어요 ☁️

모노레일 !!

해헤ㅎ 진짜 가압자기 떠나왔다 !

ㅎㅎㅎㅎ 그 뭐지 피톤치드 ~

하나도 안무서운데 옆에서 계속 삥삥거렸음

리프트에서 내려서 좀 산책(?) 삼아 걸으면

사진도 쫌 찍고 ~
되게 가오나시같네

걷다보면 ,,

모노레일을 탈 수 있는데요 ?
아무도 없다고 당황하지마세요 !
그냥 기다리는 수 밖에 없어요 .

기다리다보면 출발을 해서 이런 풍경을 볼 수 있어요

예쁩니다

팔각정 말 ?

모노레일에서 잠 깐 내려서 팔각정에 슝 갓다가 다시 쑉 타서 또 리프트 타야해여

귀여운 다람쥐
보이져 ~ ?

다시 돌아갑니다 이거 보니까
되게 .. 그 스카이다이빙 해보고싶어졌어요 (?) ㅎ

뭐야 사진 순서 왜 저래
이상한 포즈의 나 ; 증말 왜조뢥

진짜 되게 산이다 ( 멍 ~ )

으아ㅏ아아ㅏ아아  !!

무슨 맛일지 정말 궁금한 붉닭맥쥬 ?
망고 맛 ?

하 ㅋ 저 타코야끼 넘 맛없었음

출근길에 또 방황 ^^ (가기싫터고)

그래 고맙다 .....

항상 의문인 저 공간 한상 일하는것 같던뎁
모하는 곳일 까 !

개꿀팁 ;

낚시용품 (?) 사무실로 이동중 ~ 😒

이거 너무 나같아서 캡쳐 다섯번 함 프사도 함

미국 뭐지 미국인작업복 같다구랫낰ㅋㅋㅋ
하여튼 또 출근

퇴근하고 속상해서
앉아서 왕왕하고 눈물 흘린날
그와중에 사진은 왜 찍어놓은건지 ?
왼쪽은 ㄱ손가락인가 ?

울다가 그와중에 곰돌이는 너무 귀여워서
사진 찍어놓은 .. 지금 생각해보니까
뭔가 이상한 나 ...............

눈 뜬 나

또 또 출근 (아니 그만 좀 ,,)

.... 멋지다

끄앙 🍼

또 먹은 국밥

오랜만에 민트초코 마시면서
거의 말을 안한 ... 그날의 카페 .....

화해 ..... (?)
22 : 22

넘 너머너너너너너너너ㅓ넌무 너무 귀여운 강빈?
이가 도깨비야 흐흐흑 ㅠㅠㅠ 넘넘 귀야우ㅏㅏ어어아아아아아엉아앙

고양아 . 너가 . 안보일꺼라고 생각하지마 .

자연 (?)
노을 최고

나 곰돌이 좋아하나 ;? 뭔 곰돌이만ㄴ 계속 찍어놔ㅛ다니

이번엔 내가 곰 🤭(뭐래 ;;;; ) 휴
이옷은 이제 제껍니다 !!!!!!!!!!

어쨋든 또 출근 .......

차 한잔의 여 .. ㅇ ...........

와 진짜 이거 만든 사람 누구야
천 재

아까 마신 차

진짜 충격먹은 하늘 밖에 못나가서 아쉽

퇴근 ~
이지만 약간의 일을 얻고 ...

산 책 👑

오렌지 쥽 스 근데 안머금

나의 취향을 잘 아는 마이 프렌 ,,

엄마랑 본 영화

벝오징어

나무아미타불관세음보살

소질잇는 짱구

쿠니 .

나 . 왜 . 도대체 뭘 위해 *>*

달 예뻣는데 .. 카메라는 늘 담지못해 . ㅎ

퇴근하다본 역시 재밌는

고양이

쿼터 쿼터ㅓㅓㅓ

별 루피 ?
이제 루피 좀 그만 !!!!!!!!!!

메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한테 허락맡는게 웃긻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양이를 이렇게 ... ?

무등산 호랭이 ~!

이름과 걸맞지않는 인테리어

이건 맞는 것 같기더

사연이 있는 일로

나 사진 왤케 못찍지

게살크림파스타 인데 이름이 정확히 기억이 안납 !

이건 스테이크와사비리조또얏는데 또 이름은 정확히 기억이 안남 .....

다 떠났다 ...

인테리어는 몬가 예쁜ㄴ대 이름이 몬가 양식집같지않는 그런 너낌 ? ㅎㅎ

아트페스티벌 뭐엿지 하여튼 뭐 그런거 .... 불빛

귀여운 제니씨 ...

지키지못한 운동 약속 ... ㅎ

엄마한테 옥수수 먹고싶댜고 콘 . ㅎ
그랫더니 진짜 사다쥰 엄마 역시 엄마가 최고야 ㅠㅠ

언니가 취업선물로 받은 샤넬틴트인데
내가 하루만에 잃어버림 난 정말 쓸헥이야 ....
가격을 떠나 ... 어떻게 그럴수잇지 내가 그런 실수를 ... ..!!!!! ٩(๑`^´๑)۶ ......

정말 너무 충격적이고 징그럽고
깜짝놀라서 악지르니까 베란다 엿는데
산에서 메아리 울림

백만번봐도 안질리고 귀엽다

울면서 출근 ,,

라면을 또 끓여드린다
근데 이제 좀 잘 만드는듯 흇 🤫

ㄹㅈㄷ 회식 ......
세번째 ? 인데 진짜 .. 음 .........................

스벅 블랙그레이드즈라떼 꼭 마셔보고싶엇는데
존맛탱 . 엄청 달다

언니 폰 수리 맡겼는데 이렇게 깨끗하고 선명한
액정이였엇나 싶었다 .

이게 그 발렌티노에서 새로 만들었다는 핑크였나싶넹

그 광천터미널 밑 .. 예뻐서 그냥 .....

노랑통닭 알싸ㅏㅏㅏㅏㅏㅘ한 마늘칰ㄴ힌
근데 그냥 .. 넘 기대해서 그런가 그냥 .. 음 그냥 ............ 허헣

고생은 미래의 나 ,,

다음에 빽다방에서 아샷추 시켜먹으면 저렇게 마셔야겠다

...... 이상한 사진이야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시골 풍경 괴산 (?) ㅎ
친구가 찍어줘서 보냈는뎁
색보정살짝하니까 더 그림같아짐

아 열받아

삐뚫어진내마음

바로잡기

이 집 쿠키가

그렇게 유명하다고 들었습니다 ?
#insanecookie

되게 .. 디자인 잘해놓은듯 !

이것더

아니 12시 오픈이래서 12시30에 갔는데
시그니처가 없었는뎁 .. 이제 막 만들어서 그런듓 ...
그럴 수 잇어요 ... ? ㅎㅋ 없어요 ~

🍪 쿢 히 선 물 🎁

이불이 왔다 . 아이보리 . 도전 .

갑자기 강제 시골사는 친구의 ㅋㅋㅋㅋ 간절함(?)
멋쟁이 🤭

나도 저 삐까츕처럼 쉬고싶다
주말 .. 은 나에겐 평일이지 .. ?

눈 부신 연어초뱝

쿠키를 선보이려다가 머쓱해져서 갑자기 선인장 찍는다고 한 다시 생각해보니까 또 이상한 나 .....

휴 .. 질풍가도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정 말 ~ 귀엽다 ~ ^^

ㅋㅋㅋㅋ 깜찍이들이 재밌게 놀고간 흔적들 🥹
(치우고가야지 ^^ ? )

나와 달리 하늘이 맑길래 ..

끝 !! 전 갑니댜
다음에 봐여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