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𝐖𝐡𝐚𝐭

오땅볼 + 쥬라기공룡젤리 ( feat. 먹부림)

by 한유리 2021. 6. 29.
반응형

안넝하세어어 오랜만에 돌아왔어요어어
릭찍이라는 아이가 블로그 쓴다길래 저도 왔습죠

반가워해 .. 반가워해 ..!!! 뀨

이 뭇생긴 오리는 충동구매로 샀는데 냄새가 너허엉엌무 심하다 고무오리

똥꿍

아니 별나 진짜 USB가 저렇게 뽑혀 왜 '. ' ??

크런키가 참 콜라보를 많이 시도하는듯 근데 은근 다 맛있어요오에 롯데제과 사야할듯

초코인데요? 초코입니다 .

안에는 오징어볼인데 하나뚜 안짭니다 고건 아쉽

언니가 사준 넥쿨러 춥

여름에 쓰기루해

우선은 너가 하렴

마트에서 그냥 눈에 띄길래 사봄

넌 .. 뭐니 .. ?

네가지 맛이 잇나부닼 역시 이것도 연두색이 제일 맛잇네 .. 하리보 마냥

타피오카펄 2배하고도 알바님이 더 주신 잔뜩 쫀득 타로공차 근데 난 사실 화이트펄을 더 좋아함 저 날은 언니랑 같이 마셔서 배려 차원에ㅎ,ㅎ

찍 ? 닌 누구니 ?

제목이 먹부림인 이유 .. 역전 양념순살치킨 왜이르케 맛잇냐고요오오오오

엄마랑 신세계백화점 안에 있는 궁전제과 딸기우유빙수6000원과 홍대개미 연어덮밥 11900원 근데 개인적으로 홍대개미 좋아하는데 진짜 완전완전완전 대실망 .. 냉동된거 이제 막 해동된것같은 연어를 주다니 ..... 내가 가본 홍대개미 지점 중에서 제일 실망 중에 실망 완전 실망 실망 개실망 .. ;; 돈 값 못한거 이번이 처음 ..;; 그냥 내가 먹어본 연어중에 제일 맛없었음 ㅋ;
그래도 빙수는 성공 ㅠ 👍🏻

요놈은 생긴건 딱히 별론데 먹어보면 쫜득은근 맛있는 고구마빵

쫌 퍼먹은 케이꾸이앙

쫀득거리는건 노래든 먹을거든, 동물이건 인간이건 ,, 다 조아아ㅏㅇ쮸앙쫜득 🐹

여기 이제 카톡계정으로 바뀌더니; 임티도 쓸 수 있네 ? ㅋ 차하함나하하하

네이버블로그 임티 꼴 나는거 아닌가 모르겠네 ㅋㅋㅋㅋ불신의 임팈ㅋㅋ로 ㅠ 쫀득이들을 ....

반응형

댓글